마리아쥬 디지털 디자인

본문

제품명
마리아쥬 디지털 디자인
기본설명
섬세한 디자인과 환상적인 연출 효과를 통한 광고
작업 콘텐츠
3D 랜더링 시뮬레이션
홍보매체
인터넷, 소셜미디어
시안제공
기본 2개 제공

크라우드 펀딩은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 자금제공자의 이익추구 목적에 따라 투자형과 비투자형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비투자형은 단순한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기부형(donation)과 일정한 보상을 받는 후원형(reward)이 있고, 투자형은 개인 간의 대출형(lending)과 증권을 매개로 한 지분투자형(equity)이 있다. 

비투자형은 단순한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기부형(donation)과 일정한 보상을 받는 후원형(reward)이 있고, 투자형은 개인 간의 대출형(lending)과 증권을 매개로 한 지분투자형(equity)이 있다.